티스토리 뷰


완결에 가까워 지면서 세 친구들도 좀 싸우고그러면서 서로 하면 안되는 말도 하면서 상처도 줬는데요계속 읽으면서 헐 어떻게 이렇게 생각할 수 있지 그러면서등장인물이 싫어지다가도 간(그 귀여운 내장 캐릭터)이속 시원하게 충고 해주니까 넘길 수 있었어요특히나 남주 너무 멋있죠그 여주 친구 남친 집에서 데리고 나왔을 때 너무 멋있었어요나이도 어린게 오지랖이면 오지랖이지만 잘한 짓이었죠..9권이 완결이던데 재밌게 마무리됐으면 좋겠습니다.
「이랬더라면…」,
「저랬더라면…」
후회와 망상만 되풀이했지만 드디어! 드디어!!
편안함이 최고인 어른의 사랑에 도달했다!!
아~ 이제 해피엔딩을 축하하며 미소 속에 막을 내리려는 후회망상 아가씨들의 이야기…
어라? 그런데 왜 막이 내려오지 않지? 대체 왜?

초조함에 애태우고, 넘어지고, 후회하고…. 그래서 앞만 보려 했는데….
후회망상 아가씨, 행복 직전에 행복한 미아?!



 

2017 NCS 한국에너지공단 필기시험+기출면접

저는 책을 살 때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이론과 문제를 포함해서책 내용이 최신 경향이 반영되었는지 여부와 기타 부수적인 컨텐츠를 제공하는지 여부입니다. 그런 점에서 이 책은 개인적인 요구에 맞는 도서였어요. 공기업 및 공단을 들어가려면 필수로 보는 NCS에 대한 최근 기출문제를 수록해서 시험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게 구성이 되었고 나아가 인성검사 및 기출면접을 제공해준다는 점은 도서에 대한 만족감을 높였어요. 다른 분들께 도움되시라고 글 올

iooiiuh.tistory.com

 

씽씽 첫 탈것

지금 18개월인 아이에게 6개월도 되기 전에 처음으로 선물해준 사운드북 세트입니다. 대부분의 사운드북은 버튼이 책 내지 옆에 따로 나와 있잖아요. 조카들을 키우다보니 그렇게되면 책을 잘 안보게 되어 별로였거든요.. 이건 내지 안에 버튼이 들어 있으니 안볼래야 안 볼 수가 없어요~~ 사운드는 내용과 함께 보는 게 좋다고 생각하거든요. 지금이야 책을 넘겨서 보는 개월수라 밖에 버튼이 따로 있어도 책을 넘겨보지만 어렸을 때는 주구장창 버튼만 눌러대더라고요.

dsrgd.tistory.com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