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여주 윤설희-여주가 10살때 가난을 견디지 못한 이기적인 엄마(재벌가 외동딸)집을 나가버리고, 아빠는 엄마를 그리워하다가 자살로 생을 마감한다. 10살이후 외할아버지댁(재벌가)에 와서 엄마랑 반대로 살기위해 많이 노력한다.남주 한시후-재벌가 차남으로( 여주와 9살나이차이) 업무적으로는 이성적이고 능력이 뛰어나고, 잘생긴 외모의 바람둥이였지만, 여주를 만난이후 여자관계는 다 정리하고 여주 바라기이다. 영원한 사랑은 없다고 믿는 그녀에게 남편 한시후가 남자로, 사랑으로 다가오기 시작한다. “난 절대 엄마처럼 안 살 거예요. 행복은 ‘self’래요. 남자 때문에 울고 웃고. 그런 거 안 할 거예요. 내 스스로 행복해지려고 노력할 거예요.” 바 안에 있는 작은 무대에 조명이 켜지고 마이크를 잡고 서 있는 시후의 모습이 보였다. 진지한 눈빛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시후의 모습은 설희에게 낯선 떨림으로 다가왔다. 설희는 자신의 눈을 바라보며 노래하는 시후를 말없이 지켜보고 있었다. ‘뭐야, 왜 자꾸 가슴이 쿡쿡 쑤시지.’
에피루스 베스트로맨스!

윤설희. 영원한 사랑은 없다고 믿는 그녀에게 남편 한시후가 남자로, 사랑으로 다가오기 시작한다. 난 절대 엄마처럼 안 살 거예요. 행복은 ‘self’래요. 남자 때문에 울고 웃고. 그런 거 안 할 거예요. 내 스스로 행복해지려고 노력할 거예요. 바 안에 있는 작은 무대에 조명이 켜지고 마이크를 잡고 서 있는 시후의 모습이 보였다. 진지한 눈빛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시후의 모습은 설희에게 낯선 떨림으로 다가왔다. 설희는 자신의 눈을 바라보며 노래하는 시후를 말없이 지켜보고 있었다. ‘뭐야, 왜 자꾸 가슴이 쿡쿡 쑤시지.’


Prologue 1장 2장 3장 4장 5장 6장 7장 8장 9장 10장 11장 12장 13장 14장 15장 16장 17장 18장 19장 20장 Epilogue 작가후기

 

Sviatoslav Richter 라흐마니노프 & 차이코프스키: 피아노 협주곡 (Rachmaninov / Tchaikovsky: Piano Concerto) 스비아토슬라브 리히터

음악에 대한 후기가 아니라 좀 죄송합니다만.. 질문하는 의미로 적습니다. 흠... 라흐마니노프 2악장 2분 30초 주변과 7분 20초부근과 차이코프스키 1악장 후반에 시계침 소리와 시~익 시익하는 소리가 납니다. 음악볼륨보단 작은 소리여서 낮은 볼륨에는 무심코 넘어갈 수 있지만 큰 볼륨에는 거슬릴 정도 크기입니다. 오재전 녹음이라 환경과 기술때문에 현대 녹음 소리와 다른 것은 알고 있지만 녹음 환경소리 같진 않고 기계음인데 제품 불량을 예상하여 교품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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돈/ 프랜시스 스콧 피츠제럴드 등/ 김난령/ 에디터/2012억만금의 돈을 지키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다가죽은 사람과 억만금의 재산을 갖고 있는데도 도무지 쓸 줄 몰라서 가난하게 살다가 간 사람과 억만금의 재산을 순식간에 얻고 또 순식간에 잃은 사람과 억만금의 재산으로 신용을 창조하여 더 큰 부자가 된 사람... 물론 다들 마지막 사람이 되고 싶겠지만 아마도 생각만큼 쉬운 일은 아닐 겁니다. 앞의 세 이야기는 많이들 다루어 왔던 이야기지요. 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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